티스토리 뷰
중후한 목소리와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배우 임채무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0년대 데뷔하여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임채무 전부인과 사별 후 현재는 재혼을 한 상태인데요. 임채무 나이 재혼 아내 김소영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공채 6기 탤런트로 데뷔한 임채무나이 1949년 9월 2일 생으로 만70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여전히 건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현재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임채무 고향 전라남도 함평군 고향으로 알려져 있죠.
상대배우들이 주로 미녀스타들이 많았으나 그의 인기가 더 높았다고 하는데요. 남성적인 이미지와 저음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임채무 음반 발매를 한 적이 있는데 그러다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도 발매를 하게 되었죠.
임채무 전부인 성우 박인숙씨로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다 불행히도 전부인 췌장암 진단을 받고 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투병 후 결국 사별을 하게 되었는데요. 워낙 애틋한 사이였던 만큼 사별한 아내를 그리워했던 그는 재혼을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합니다.
이후 우현히 아는 지인의 소개로 임채무 아내 김소영씨를 만나게 되면서 재혼의 생각이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김소영 대한 정보는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남다른 애처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임채무 학력 서라벌고등학교 졸업 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 학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참고로 임채무 키 172cm로 알려져 있으며 큰 키로 더욱 풍채가 좋아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임채무 해병대 제대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후 군대 해병대 복무한 것을 계기로 진짜사나이 나레이션을 맡기도 했습니다. 당시 워낙 군기가 심했을 때라 선임들과 많은 마찰이 있었다고 방송에서 고백을 하기도 했었죠.
임채무 놀이동산을 뺴놓을 수 없는데 어렸을 때의 꿈으로 시작한 놀이동산 경영난으로 손해배상 소송등 많은 문제가 있었으나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임채무 두리랜드 이제 그의 한 일부분으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