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남 2 봉중근 합류 소식이 들려오면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전 야구선수이자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에 있는 봉중근 소문난 아내바보이자 살림꾼으로도 유명한데요. 봉중근 나이 재혼 아내 키 아들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중근 나이 1980년 7월 15일 생으로 만39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중후한 느낌을 주고 있는 그의 고향 서울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야구선수와는 달리 메이저리그에서 먼저 프로 생활을 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1997년 애틀랜타 자유계약을 시작으로 2007년도에 LG소속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좌완투수로 전성기 시절 3년 연속 10승 이상을 기록하면서 큰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2019년도 부터는 KBS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봉중근 키 190cm로 큰 키를 자라아하고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봉중근 재혼을 하여 현재 아내와 만나 아들 한 명을 슬하에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전부인은 두 살의 연상이었으나 5년간의 결혼 생활끝에 결국 봉중근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전부인과는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봉중근 최희라 두 사람은 2011년도에 재혼을 하여 현재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죠. 봉중근 최희라 과거 방송에서 함께 출연하여 서로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봉중근 아들 두 명과 딸 한 명을 자녀로 두고 있으며 특히나 봉중근 아들 봉재민 군은 그를 쏙닮은 붕어빵 외모와 함께 아버지의 끼를 이어받아 야구선수를 꿈꾸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살림남2 봉중근 출연을 통하여 프로 살림꾼다운 면모로 뛰어난 요리 실력 역시 보여줄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동중이지만 최근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여 돋보이는 캐릭터를 보여주면서 급부상하고 있는데 특히 뭉쳐야산다 봉중근 출연을 통하여 예능 캐릭터를 만나게 된 것 같습니다. 살림남2에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