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배우 진세연 드라마 촬영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진세연 코 성형 집안 과거 본명 연기력 나이 등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는 진세연 코 대하여 많은 분들이 코 성형 의문을 가지고 있는데요. 진세연 성형 여부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으나 과거사진 살펴보아도 지금과 변함없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진세연 나이 1994년 2월 15일 생으로 만26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성숙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그녀의 고향 서울 서초구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세연 학력 세화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0년도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 작품을 통하여 처음 데뷔를 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진세연 학창시절에 기획사에서 연락을 받았었는데 대부분 가수를 키우는 기획사 였으며 실제로 스타제국에서 3개월동안 진세연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진세연 보컬 실력도 좋은 편이라서 화이트에서 팀 고음 담당의 멤버를 맡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연습생 당시 광고 촬영을 우연히 하게 되면서 배우로 전향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로 전향한 후 진세연 각시탈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본인의 이름을 알리는데 성공을 하게 되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다섯손가락> 출연을 하였으며 이후 짧은 공백기를 가지고 진세연 연극에도 도전을히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진세연 집안 가족관계 대해서는 부모님과 오빠 한 명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능에 출연하여 진세연 집안 가족들과 있었던 에피소드들을 많이 공개하였는데요. 학창시절 줄곧 반장을 맡았으며 최고의 이탈이 보충수업을 가지 않았던 것이라고 알리며 모범생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진세연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소속에 되어 있으며 현재 인스타그램 활동을 통하여 자신의 일상속 모습을 공유하면서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진세연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많은 분들이 생각하고 계시지만 실제로 진세연 본명 김윤정으로 현재 예명으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최근 진세연 1인 2역의 역할을 자주 맡아오면서 논란이 있었던 연기력 논란을 잠재웠는데요.

 

실제로 초반에는 진세연 연기력 부족하다는 의견들이 많이 있었으나 꾸준한 작품과 활동을 보여주면서 점차 나아지는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진세연 과거 어렸을 때 발레를 배웠었다고 하는데 뿐만 아니라 피아노도 함께 배워 다양한 경험을 하였기에 현재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문난 집순이라서 취미활동 역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것들만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다양한 게임을 접하게 되었으며 소문난 게임광으로도 알려져 있죠. 특히 진세연 모태솔로 고백을 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썸은 타본적은 있으나 그 이상의 발전이 없었다고 하네요.

 

 

진세연 열애설이 난 적이 있는데 특히 진세연 윤시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도에 열애설이 났으나 보도가 난지 1분만에 진세연 측에서 부인을 하였고 곧바로 윤시윤도 적극 부인을 하였기에 해프닝으로 끝났다고 합니다.

 

 

요리 예능에 출연하여 평소에 떡볶이를 좋아한다고 알렸는데요. 워낙 떡볶이를 좋아핟보니 편의점에 있는 상품을 모두 털었다고 하네요. 해당 프로그램에서 진세연 집 공개가 되었는데 깔끔한 인테리어의 집을 자랑하였으며 군더더기 없는 민낯을 공개하여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진세연 손나은 두 사람은 닮은꼴 연예인으로 늘 함께 언급이 되고 있는데요. 청순한 외모와 함께 매력적인 눈웃음이 두 사람의 닮은 매력으로 꼽히고 있죠. 실제로 손나은과는 1994년생으로 동갑의 나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기로는 달리기를 잘 한다고 데뷔초반부터 알렸었는데 실제로 드라마 촬영 당시 도망가는 장면에서 워낙 빨라서 잡히지 못하는 바람에 NG가 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50m 달리기 기록기 7.7초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이후 꾸준한 활동으로 점차 배우로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진세연 프로필 등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다양한 캐릭터 소화능력과 끼를 자랑하는 배우 진세연의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